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무직전생 시리즈.
빈약 히로인(?) 록시 시리즈입니다.^^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에 몰렸음을 깨달았다.[8]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일 뻔한 학생을 구하고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전생의 지식을 살린 루데우스는 스승을 만나 순식간에 마술 재능을 꽃피우고 어린 여자아이의 가정교사를 맡게 된다. 또한 에메랄드그린색의 머리칼을 가진 아름다운 쿼터 엘프와 만나며, 그의 새로운 인생이 점차 움직이기 시작한다.
─동경의 인생 재시작형 전생 판타지, 여기서 시동!
학창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히키코모리가 된 34세 무직 남성. 그러나 그를 동정하던 부모마저 죽자 그는 재산을 노린 친척들에게 몰아붙임을 당한 것도 모자라 내쫓김까지 당한다.
이를 후회하며 방황하던 주인공의 끝은 뺑소니사고로 인한 죽음. 죽은 줄로만 알았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검과 마법의 세계에 다시 태어난 것을 알게 된 주인공.
새로운 세계에서 전생과 같은 실수는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주인공은 이전과 달리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댓글